•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이마트, '국산의 힘' 설 선물세트 핵심상품으로 키운다
SBSCNBC | 2016-01-17 10:13:23
이미지이마트가 '국산의 힘 프로젝트' 상품을 명절 선물 세트 핵심 상품으로 키운다.

이마트는 이번 설날 선물세트 행사에서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 규모가 지난 추석 대비 3배 커질 수 있도록 선정 상품수를 늘리고, 상품 마케팅 및 홍보 등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국산의 힘 프로젝트'는 이 땅의 농부와 어부들이 생산한 좋은 국산 농수축산물을 발굴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마트의 상생 프로젝트로, 지난해 추석에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 6종을 처음 선보여 4억원이 넘는 판매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마트는 총 8종을 이번 설행사 때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로 선정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로 선정된 상품은 ▲제주한우 ▲임자도 갯벌김 ▲횡성한우 육포 ▲한라산 건표고 ▲완도 활전복 등 기존 선정 상품 5종과 신규 선정된 ▲경주 천년 한우 ▲상주 명실상감 한우 ▲밀양 얼음골 사과 등 3종이다.

이마트는 설 선물세트 카탈로그 상품면 중 가장 앞면에 국산의 힘 선물세트를 배치하고 상품면수도 지난해 추석에 비해 2배 늘리는(총 4면) 등 마케팅·홍보 등 지원도 강화했다.

아울러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를 상품군별 주요 진열대에 배치하고 파트너(생산자)의 모습을 담은 고지물을 제작하는 등 매장 내 홍보도 강화한다.

민영선 이마트 신선식품담당 상무는 "민족 최대 명절이자 농가와 어가에서는 최대 대목인 설 명절을 통해 국산의 힘 프로젝트 농가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국산의 힘 프로젝트 선물세트에 대한 이마트의 지원을 한층 강화했다"며 "이마트는 앞으로도 명절 행사 기간 국산의 힘 선물세트 지원을 지속 실천해  국산 우수 농가들의 성장은 물론, 소비자들이 우수 국산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