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무료 서비스로 연타석 홈런
이투데이 | 2016-01-30 10:45:16
[이투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최근 부동산 경기 회복에 따른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무크랜드에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전 강좌를 무료 인강 서비스를 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부동산 경기도 어느 정도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는 정말 단비와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무료 서비스에 대한 회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1월 14일부터 주택관리사 과정도 전 과정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회원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연타석 홈런 수준이라고 무크랜드 관계자는 전한다.

주택관리사도 공인중개사와 마찬가지로 비용 없이 전 강좌를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서비스는 타 업체와 달리 총 9단계 커리큘럼을 무료과정으로 운영함으로써 시험일까지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과정을 서비스 하고, 과목별 2~3명으로 구성된 총 14명 교수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이 교수진 선택의 폭도 상당히 넓은 편이다.

또한 무크랜드는 경기도 지역 및 전국에 가맹학원에 교재를 공급할 만큼 교재 품질도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 금번 2016년 대비 기본서에는 수강생들이 필요로하는 테마특강집 및 OX빈출지문집 등을 추가 별책으로 구성하여 이 또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로 인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홈런 수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수강은 무크랜드(www.moocland.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