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중기청, 中企 창의혁신제품 판매전 개최
이투데이 | 2016-01-31 08:04:59
[이투데이] 김정유 기자(thec98@etoday.co.kr)

중소기업청은 중소기업 창의ㆍ혁신제품 판로지원을 위한 판매전을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정부대전청사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 공영홈쇼핑에서 반응이 좋은 99개사 451개 창의ㆍ혁신제품과 농협이 엄선한 국산 농산물 77개 품목을 약 10~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골자다.

공영홈쇼핑에선 창의혁신제품 22개사 22개 품목을 선별 판매한다. 인기 상품으로는 주방분야 판매 1위 상품인 네이처닉의 ’유로피안 식기건조대‘와 후스타일의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 올리브엠앤씨의 '아이디오 수납 벤치&스툴' 등이다.

중기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정책매장 아임쇼핑에선 77개사 429개 품목을 선별했다. 특히, 창업기업 유피엘컴퍼니의 ’종이세제 한 장으로‘와 캐럿의 ‘소형 의류관리기 런드리’, 미르푸르의 '자동탈수기 핸드윙' 등이 눈길을 끈다.

농협 대전유통센터에서도 과일, 채소, 수산, 가공ㆍ특산품, 생활잡화 등 77개 품목의 농수산제품을 판매한다.

주영섭 중기청장은 “우리나라 벤처ㆍ중소기업이 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시장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제품이 많다”면서 “올해는 잘 알려지지 않은 개발기술 사업화 초기제품을 한 곳으로 모으고, 이를 유통채널들에게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상품기획전 및 바이어 구매상담회 등을 통해 국내외 유통망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중기청-한국벤처투자, 올해 모태펀드에 5830억원 출자
중기청, '中企 기술보호 통합상담센터' 운영
중기청, '中企 금융지원위원회' 개최… 21.2조원 지원 독려
[포토] 2016년 제1차 중소기업금융지원위원회, '모두발언하는 주영섭 중기청장'
중기청, '소상공인협동조합 활성화 사업 계획' 발표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