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 일주일 만에 100만건 조회 돌파
이투데이 | 2016-01-31 11:09:53
[이투데이] 정유현 기자(yhssoo@etoday.co.kr)

삼성전자가 지난 달 25일 출시한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온라인 디지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켜면 끄고 싶고, 끄면 켜고 싶다’ㆍ‘시원한 건 좋지만, 찬 바람은 싫다’ㆍ‘에어컨은 좋지만, 바람은 싫다’ 등 기존의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나래이션으로 활용해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 영상 공개와 함께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공감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삼성 가전 페이스북(https://goo.gl/WqaqDa)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에어컨을 사용하며 겪은 아이러니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기주전자ㆍ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바람 없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