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JTBC 헌집새집 소개된 수납아이템, 국민 정리수납함으로 인기몰이
이투데이 | 2016-02-06 09:03:41
[이투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이하 헌집새집)에 소개된 저안트레이가 ‘국민 정리수납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창신리빙에서 개발한 저안트레이는 냉장고, 싱크대, 옷장, 수납장을 정리하는데 사용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로 판매돼 물건 크기에 따라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반투명한 소재로 만들어져 내용물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동가능한 칸막이와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저안트레이는 많은 연예인들의 냉장고 정리를 책임지고 있다. 헌집새집에 출연해 저안트레이를 부모님께 선물한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을 비롯해 방송인 박지윤, 배우 김성은 등도 SNS를 통해 저안트레이 인증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일반인 소비자들의 SNS 인증후기도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저안트레이를 구매한 후 사용 전후를 비교한 인증사진과 후기가 매일 업데이트 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창신리빙 관계자는 “저안트레이는 앞서 현대홈쇼핑에서 연속 5회 매진을 기록했으며 현재는 품절 현상이 이어질 정도로 제품의 인기가 고공 상승하고 있다”며 “위생적이고, 기능적인 면이 뛰어나 냉장고, 싱크대 등 주방용 정리수납품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봄에는 저안트레이로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냉장고와 싱크대를 정리해 보는 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깔끔한 수납을 돕는 ‘정리끝판왕’ 저안트레이 및 창신리빙 제품은 창신몰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