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오픽ㆍ토익스피킹 시험을 첫 시험에 끝내고 싶다면 해커스 ‘토스&오픽 특강’
이투데이 | 2016-02-14 13:33:14
[이투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2016년 상반기 공채 시즌이 한 달도 남지 않았다. 각종 취업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취업과 관련한 글이 업데이트 되고 있는 가운데 공채 시작까지 남은 시간을 활용한 스펙 정보가 공유 되고 있다. 특히 어학 관련 스펙은 토익스피킹과 오픽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데, 해당 시험은 토익에 비해 성적 발표도 빠르고 최근 많은 기업들이 우대하고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20대가 선정한 TOP BRAND 1위 해커스에서는 상반기 취준생을 위한 ‘토스&오픽 끝장특강’을 개최하고 10일 안에 토익스피킹과 오픽 시험을 끝낼 수 있는 특급비법을 공개한다. 특강은 오는 2월 15일(월) 오후 6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며, 현재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선착순 무료로 접수 중이다.

이번 토스&오픽 특강에서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전문가 마리오 강사와 해커스 오픽 전문가 김현진 강사가 직접 나서 첫 시험에서 토익스피킹 ‘Lv. 7’, 오픽 ‘IH’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 고득점 노하우를 제시한다.

1교시를 맡은 마리오 강사는 토익스피킹 파트별 핵심포인트를 잡아주고, 실제 시험에서 활용도 높은 표현과 위기 대처 문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2교시에서는 김현진 강사가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오픽 시험에 대비해 원어민이 자주 쓰는 구어체 표현을 정리하고, 영어회화에 자신이 없어도 쉽게 오픽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해커스 토스&오픽 끝장특강에서는 실제 시험에 나올 부분만 골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점수 상승 효과를 노릴 수 있다”며 “매번 마련한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특강인 만큼 신청을 서두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16일(화) ‘토스ㆍ오픽 10일 완성반’ 개강을 앞두고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2014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토스 강의 수강생 3명 중 2명이 ‘Lv. 7’ 이상, 2015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오픽 강의 수강생 5명 중 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