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포드, 72개월 장기할부 등 디젤차 프로모션
edaily | 2016-02-15 18:58:44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3월 말까지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 구매 고객에게 72개월 장기 할부와 5년/10만㎞ 기간 동안 소모성 부품 모상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수입차 최초로 제공되는 포드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도 크게 낮췄다. ‘포드 3디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지불한 후 72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40만원대 초반 (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후반, 쿠가 40만원대 중반(트렌드 기준)으로 월 할부금이 낮아져 구입 시 경제적 부담 절감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더불어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인 자동차 보험 적용되는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포드는 또한 몬데오, 포커스, 쿠가 구매 고객에게는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모든 포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어 온 3년/6만km 기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는 물론,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최대 연1회), 브레이크패드(점검 후 필요 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 등을 5년/10만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