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2016 코리아가전쇼’에서 위니아 상품 구입하면 이득!
이투데이 | 2016-02-28 09:03:17
[이투데이] 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지난 2월 24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코리아가전쇼’를 통해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등 대유위니아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2016 코리아가전쇼에는 국내외 100여 개 가전 제조/유통업체가 참여해 약 200여 개 부스로 꾸려질 예정이다. 올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전시회인 ‘2016 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 열리는 만큼 가전과 홈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수도권 공식전문점 ㈜한국비엔디는 2016 코리아가전쇼 1홀 LA1-27 부스를 통해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위니아 에어컨 등 대유위니아 전 상품을 세일 가격으로 선보인다. 수도권, 경기, 지방 거주 고객들도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무료 배송, 신용카드 추가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한국비엔디가 직영으로 운영 중인 대유위니아 대리점 중 서울시 강남, 송파, 강동, 관악, 경기도 하남 지역의 대리점 10곳에서는 동시 세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딤채뿐 아니라 프라우드 냉장고, 에어컨, 딤채쿡, 제습기, 에어워셔, 스포워셔 등 대유위니아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전품목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 예약 판매도 시행 중이다.

우대 할인 혜택을 위해서는 ㈜한국비엔디가 운영하는 위니아 참참참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상담을 신청하여 우대 할인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으면 된다. 송파 위례, 하남 미사와 강일, 강남 세곡, 서초 내곡과 우면 지역 기존 입주자 및 신규 입주자는 우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국비엔디 관계자는 “올해 안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은 사전 예약 판매 및 장기 예약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마련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라고 전했다.

2016 코리아가전쇼 무료 관람 및 동시 세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하면 된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