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전자, 최강 흡입력의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출시
이투데이 | 2016-02-28 11:04:11
[이투데이] 정유현 기자(yhssoo@etoday.co.kr)

삼성전자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신모델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탈착형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인 삼성 '파워스틱'은 자유롭고 부드러운 ‘이지핸들링 (Ez핸들링)’, 편리하고 깔끔한 ‘이지클린(EzClean)’ 등의 신기능이 적용돼 다양한 사용 환경과 사용자 편의에 맞게 간편하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삼성 파워스틱은 더욱 강력해진 고출력 모터와 최고 수준의 대용량 배터리를 자랑한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대비 약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이고 쌀알이나 모래알 같이 큰 입자도 한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2개 연속 사용시 최대 60분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는 탈부착형으로 청소기 뒷면에 부착돼 교체가 쉽고,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이 3단계로 표시돼 청소 도중에도 한 눈에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청소기 한 대로 핸디와 스틱 두가지 청소기로 사용 할 수 있는 삼성 '파워스틱'은 넓은 바닥은 스틱으로 밀고.핸디 청소기만 따로 분리해 다용도 빌트인 브러시와 결합하여 창틀이나 장식장, 소파 등의 틈새를 더욱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청소기 브러시가 좌우 180°, 상하 90°까지 회전이 가능한 ‘이지핸들링’ 기능은 보다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사용자의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하고 집안 구석과 가구 아래까지 쉽게 청소 할 수 있는 등 자유롭고 유연한 동작이 가능하다.

청소 후 깔끔한 뒤처리를 위해 먼지통과 브러시에는 ‘이지클린’ 기능이 적용되었다. 레버를 당기면 먼지통이나 브러시에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청소 후 이물질을 하나하나 손으로 제거할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재순 부사장은 “파워스틱은 흡입력, 배터리, 브러시, 먼지통 등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라며 “모션싱크, 파워봇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의 청소기 풀 라인업으로 청소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고가는 에어본 화이트 컬러 모델이 34만9000원, 메를로퍼플과 팝옐로우 색상의 라이트 모델이 32만9000원이며 추가 배터리가 포함되어있는 프리미엄 모델은 42만9000원이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