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장 마감 후 주요 공시 - 18일
뉴스핌 | 2016-03-18 20:08:00

[뉴스핌=김지유 기자] 다음은 18일 장 마감 후 주요 공시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는 자금조달을 위해 157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엔에스브이는 최근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으로 "신규사업 진출을 위한 전환사채 발행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플렉스컴에 자본 전액 잠식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엔에스브이는 최근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으로 "신규사업 진출을 위한 전환사채 발행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삼천리는 기존 한준호·이찬의 대표이사 체제에서 한준호·이찬의·강병일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대한항공은 조원태 대표이사의 신규선임으로 기존 조양호·지창훈·이상균 대표이사 체제에서 조양호·지창훈·이상균·조원태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SK디앤디는 박주철 대표이사의 임기만료로 기존 박주철·함스테파윤성 대표이사 체제에서 함스테판윤성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LS산전은 한재훈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기존 구자균·한재훈 대표이사에서 구자균·김원일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디와이는 양재하 대표이사의 임기만료로 기존 조병호·양재하 대표이사 체제에서 조병호·김용진 각기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티웨이홀딩스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 답변으로 "현재 진행 중이거나 확정된 공시규정상 중요한 공시사항이 없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천일고속에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18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파캔오피씨의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