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팀벅2 코리아, 완판된 '이스페셜 메신저백' 예약판매 실시
에이빙 | 2016-03-19 09:20:00

팀벅2 코리아(Timbuk2, 대표 정인수)는 치인트 서강준 가방으로 유명세를 타고 완판된 '팀벅2 이스페셜 메신저백(Especial Messenger Bag)'을 예약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되는 이스페셜 메신저백은 배우 김우빈에 이어 서강준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팀벅2의 대표적인 가방이다. 이 가방은 방송 후 2주도 안되어 전량 품절되었으며, 재입고 문의가 쇄도해 이번에 소량 입고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이 모델의 소량 입고와 함께 새로운 컬러 스톰 컬러와 드리프트 컬러도 함께 출시되면서 18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아토판지아와 전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받고 있으며, 뉴컬러 또한 수량은 많지 않아 금방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감성을 담은 메신저백 전문 브랜드 팀벅2의 대표 상품인 이스페셜 메신저백은 2013년 출시된 이후 한 차례 기능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연예인들이 사비를 들여 구매하여 방송에 나올 정도로 검증된 간지백으로 불리우고 있다. 20대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이 메지만, 자전거 가방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팀벅2 가방은 자전거를 탈 때 가방이 흘러내리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크로스 스트랩이 팀벅2 전 메신저백에 달려 있어 자전거로 통학하거나 자출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 판매는 23일까지 이루어지며, 배송은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된다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이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