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중진공 자전거?해양레저장비 기술개발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
파이낸셜뉴스 | 2016-03-20 06:01:05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오는 25일부터 ‘2016년 자전거?해양레저장비 기술개발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전거?해양레저장비 기술개발지원사업은 자전거 수요증가와 국내?외 해양레저장비 시장 확대에 대응해 관련 중소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고 중진공이 사업 전반에 관한 업무를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자전거, 해양레저장비 및 관련 부품·소재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이 수행하는 기술 개발 과제다.
 자전거 분야의 경우 전기자전거 관련 기술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다. 해양레저장비는 해양레저장비와 관련된 전 분야의 기술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중소기업이 단독으로 개발하거나 산?학?연 또는 기업 간 협력을 통해 공동 기술개발 형태의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선정 기업에는 총 개발사업비의 75% 범위 내에서 자전거 분야 최대 3억원(2년이내), 해양레저분야에 최대 8억원(3년 이내)까지 지원한다. 신청서 전산접수 및 사업계획서 제출은 25일부터 4월8일 오후 6시까지다. 
 김성환 중진공 창업기술처장은 “자전거·해양레저장비 기술개발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확보해서 신제품 개발 및 사업화가 수월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어느 10년차 걸그룹 연습생의 슬픈 자기소개서
모델 동생 질투한 언니.. 흉기로 140회 찔러
간 손상 막기위해 꾸준히 마셔야 할 것
중동 미모 여군 사연 화제.. 20개국에서 복무
'시진핑 분노'.. '일대일로'서 북한 통째로 들어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