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T "박진감 넘치는 드론레이싱, 고척 스카이돔 달렸다"
파이낸셜뉴스 | 2016-05-29 14:01:06
KT는 28일과 29일, 양일 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드론레이싱 대회 ''국토부-kt 기가 드론레이싱 왕중왕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드론레이싱은 무인이동체인 드론으로 속도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레저 스포츠다. 드론에  장착한 카메라를 통해 '1인칭 시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드론의 비행속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최정상급 드론레이싱 선수들이 왕중왕 타이틀을 걸고 이틀 동안 총 7라운드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였다.kt 기가파이브 소속으로 지난 3월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 드론레이싱 대회' 프리스타일 부문 우승 및 레이싱 부문 본선 진출로 유명세를 탄 김민찬 선수와 레이싱 부문 본선에 진출한 손영록 선수, 제 1회 기가 드론레이싱 대회 우승자인 송근목 선수 등 국내외 드론 경기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지난해 도심 한복판에서 개최한 기가 드론레이싱에 이어 국내 최정상급의 선수 참여 및 행사 다양화를 통해 드론을 국내 및 해외 시장에 각인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기가 의 속도를 체감할 수 있는 드론 마케팅을 지속하고 관련 프로그램 발굴 및 선수 육성을 통해 드론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생수사러 갔다가'…3460만원 털린 남대문시장 환전상
30초간 이 신체부위 두드리면 저절로 살 빠진다
'성관계 횟수'에 따라 버는 돈 액수가 달라진다
소변볼 때 갑자기 '이런' 증상 있으면 암 의심해야
'동반자살 시도했다 혼자 살아난 A씨 징역'..죄명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