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美 최고 UHD TV 선정
파이낸셜뉴스 | 2016-06-26 13:53:08
▲ 미국 뉴욕에서 열린 소비자 가전 전시회 주간행사에서 현지 TV 전문가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성능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미국 TV 전문가들이 선정한 최고의 울트라고화질(UHD) TV에 선정됐다.  
LG전자는 미국 유통채널인 밸류 일렉트로닉스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최고 UHD TV'에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21~23일까지 뉴욕에서 열린 ‘소비자 가전 전시회 주간’에 참가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선보였다. 밸류 일렉트로닉스는 최고급 TV들을 대상으로 TV 전문가들이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최고 제품을 발표하고 있다. 올해도 영상 전문가, 리뷰 전문가, 언론, 유통 관계자 등 8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블랙 표현, 명암비, 색정확도, 동작 표현, 시야각, 화질 균일성, 하이 다이내믹 레잊니(HDR), 주간 가시성, 야간 가시성 등 9개 항목을 평가해 발표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9개 평가 항목 중 무려 8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기록해 평점 8.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전문가들도 인정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로 미국 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cgapc@fnnews.com 최갑천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눈 보호하기 위해 착용한 선글라스, 백내장·각막손상 유발?
군사기술의 끝은 어디? 투명 탱크 등장..'영상으로 확인'
복통 심해 병원갔더니..의학계가 놀라 뒤집어진 사연
국내 최대 5천t급 '이청호함' 첫 출동..최대 속력 봤더니
서울대 여학생의 '화류계 알바' 고백..갑론을박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