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전자, 2016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 참가
파이낸셜뉴스 | 2016-07-31 11:23:08
31일 현장 판매사원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패밀리 허브' 냉장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7월 30일~31일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6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주요 프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였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로 올해는 2000여 쌍의 예비 부부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 가전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석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마련하고 예비 부부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에는 프리미엄 냉장고인 패밀리 허브, 퀀텀닷 SUHD TV, 무풍에어컨 Q9500, 액티브워시·애드워시 세탁기, 모션싱크·파워스틱·파워봇 청소기, 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이 전시됐다.
 삼성전자는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포인트, 웨딩마일리지와 함께 최대 25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했다.

km@fnnews.com 김경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영상] '노출 심한 옷' 입은 여성을 본 남성들의 반응은?
강정호 성폭행 수사 의뢰 여성 신상 밝혀졌다
슈퍼인간(?) 외계인(?) 교통사고에도 '무적인 사람' 공개
사람 좌석에 개 앉히고 뻔뻔하게…'지하철 무개녀'
'17세女와…' 공무원 사생활 보도 여기자 알몸 보복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