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씰리침대, 창립 135주년 기념 웨딩이벤트 개최
파이낸셜뉴스 | 2016-09-25 15:05:08

씰리침대는 창립 135주년을 기념해 'Dream Your Sealy Life' 웨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씰리침대는 135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특별 한정 제품 4종을 선보이고,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씰리침대와 롯데백화점이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긴밀히 협업해 출시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스처럭스 플러쉬(PostureLux Plush)’와 ‘다즐링 플러쉬(Dazzling Plush)’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브리즈번 플러쉬(Brisbane Plush)’와 ‘블러썸 플러쉬(Blossom Plush)’ 모델은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씰리 135주년 리미티드 슬리퍼’, 25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씰리 135주년 리미티드 호텔식 코튼 베개 세트(2PCS)’ 또는 ‘베드 테이블’, 3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리털 이불 솜(Q 사이즈)’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Dream Your Sealy Life’ 웨딩 이벤트는 씰리침대의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준비된 행사”라며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개발한 포스처피딕 스프링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씰리침대와 함께 달콤한 신혼 생활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