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장 마감 후 주요 공시 - 6일
뉴스핌 | 2016-12-06 19:17:00

[뉴스핌=이수경 기자] 다음은 6일 장 마감 후 주요 공시다.

▲ 바이넥스는 주가안정을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14만5000주를 23억3450만원 규모로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 필링크는 최대주주가 기존 리버티파트너스 외 1인에서 에이치에스홀딩컴퍼니 외 1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 코오롱머티리얼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토지 및 건물을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처분 금액은 173억1900만원으로, 자산총액대비 5.71% 규모다. 처분예정일자는 오는 15일이다. 

▲ 아프리카TV는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25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 이구산업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이와 관련 진행중이거나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답변 공시했다. 다만 회사측은 "현재 안산 반월공장 생산설비를 평택 포승공장으로 이전 작업 진행중으로 향후 이전 완료시 반월공장을 매각할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결정된 사항이 없다"고 덧붙였다.  

▲ 현성바이탈은 코스닥시장 이전상장에 따라 코넥스 시장에서 폐지된다고 공시했다. 코스닥 시장 매매개시 예정일은 오는 9일이다. 

▲ 케이피에프는 올해 매출액이 36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공시했다.  

▲ 신한제2호SPAC은 기업인수목적회사의 합병에 따라 사명을 드림시큐리티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 한국팩키지는 최근 현저한 주가급등에 대한 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이와 관련 별도로 공시할 중요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 유니슨은 영광풍력발전 60만주를 30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취득 후 보유 지분율은 69.7%로 늘어난다. 회사측은 이번 주식취득과 관련 "영광풍력발전단지 사업운영을 위해 출자"라고 설명했다.

▲ 송원산업은 종속회사인 송원인터네이션(Songwon Internation) AG가 송원홀딩스(Songwon Holdings) AG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 CJ헬로비전은 경남 지역(마산·고성·통영·거제) 케이블TV 방송사인 하나방송을 전격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