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이스타항공, U-FLY 인터라인 5개 노선 추가 확대 운항
파이낸셜뉴스 | 2017-04-23 13:35:05
/사진=fnDB

이스타항공이 항공 동맹 연합체를 통한 인터라인 노선을 추가 확대 운항한다. 이를 통해 이스타항공 고객들은 홍콩과 일본 노선을 경유하는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스타항공은 24일 유플라이(U-FLY) 얼라이언스 저비용항공(LCC) 인터라인 노선을 확대 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이스타항공은 홍콩과 중국에 거점을 두고 있는 LCC 동맹 연합체인 유플라이 얼라이언스에 가입한 후 지난해 12월 최초 LCC 간 인터라인노선인 인천-홍콩-치앙마이 노선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노선은 총 5개이며 이스타항공과 HK 익스프레스(express) 노선이 연계돼 운항된다. △인천-홍콩-쿤밍 △인천-홍콩-나트랑 △인천-나리타-홍콩 △인천-오사카-홍콩 △인천-후쿠오카-홍콩 노선이다.

이번 인터라인 노선 확대 운영으로 이스타항공 이용 고객들은 스탑오버 횟수 제한 없이 경유지에서 최대 15일간 체류가 가능하다. 홍콩과 일본노선(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을 경유한 다구간 여정이 가능해진 것이다. 유플라이 다른 회원 항공사의 항공기와 노선망을 통한 노선확대 효과로 고객들의 노선 선택권도 확대된다는 것이 이스타항공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유플라이에 가입된 다른 항공사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노선 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을 넘어서 아시아 전역으로 영업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fnDB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