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메가쇼2017 시즌2] 내츄럴코리아, 면 생리대 '내츄럴 코튼' 선보여
에이빙 | 2017-11-18 03:45:00

내츄럴코리아(대표 김지혜)는 1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2017 시즌2'에 참가해 순면 소재의 생리대 '내츄럴 코튼'을 선보였다. (사진: 천연면으로 만든 내츄럴 코튼 생리대)

이 회사는 여성용품 전문회사로 생리대를 비롯해 화장지, 여성 청결제, 핸드 크림 등을 생산해 내수 판매와 해외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순면 소재의 내츄럴 코튼은 방사능, 형광물질, 염소, 살충제, 제초제, 중금속, 농약 성분, 포름알데히드 등이 검출되지 않는 원료를 사용했다.

내츄럴 코튼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는 울트라 슬림 중대형, 슈퍼 롱 오버나이트, 팬티 라이너 등과 빨아 쓰는 다회용 면 생리대가 있다.

특히, 면 생리대는 사용 시 속옷 안쪽에 생리대를 대고 위치를 잡은 후 양 날개를 접어 속옷 바깥쪽으로 '달깍' 소리가 나게 잠가주면 된다. 사용한 생리대는 찬물에 담가 얼룩을 뺀 뒤 세탁비누를 사용해 손으로 빨거나 애벌 빨래 후 세탁기를 이용해도 된다.

회사 관계자는 "생리대는 여성의 필수품이기 때문에 건강에 해롭지 않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내츄럴 코튼은 여성의 마음, 엄마의 마음으로 당당하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사진: 오버나이트, 내츄럴 코튼 중영 제품)

한편, 대한민국 최대 규모 리빙박람회 '메가쇼'에서는 각종 주방용품, 홈데코&리빙, 뷰티&헬스, 푸드, 아이디어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스마트한 기능을 겸비한 주방제품부터 건강을 생각한 제품까지 대거 선보여 관람객들이 보다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 메가쇼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특별전시 등으로 주부들이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 자몽과 멘톨로 만든 여성 청결제)

→'메가쇼 2017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