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힐링존, 이나다훼미리·웰모아 안마의자 등 '블랙위크 파티' 할인 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17-11-25 10:41:00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리퍼 및 전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 창고형 할인 아울렛 매장을 운영 중인 힐링존에서는 리쏘, 웰모아, 릴렉스테크 등 국내 브랜드를 비롯해 일본의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 이나다훼미리 등 국내외 다양한 안마의자들을 취급하고 있다.

'힐링존 블랙위크 파티'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24일(금)부터 11월 30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상상 이상의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주요 품목은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인 리쏘의 '젠티움'(2대) 모델을 비롯해 높은 가성비로 인기가 높은 웰모아의 '블랙라벨7'(1대), '엘식스'(2대), 다이나믹한 안마감을 자랑하는 릴렉스테크의 '포세이돈(2대)', '헤라클레스(1대) ' 등이다.

또한, 차별화된 스트레칭 기술을 구현하는 '3S'(1대), 상반신과 하반신 각각에 두 개의 마사지 메카가 탑재된 '더블엔진'(2대) 등 이나다훼미리의 인기 모델들도 업계 최저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고가의 가격 때문에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새 제품과 거의 동일한 특A급의 리퍼 및 전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들어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