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세텍 메가쇼 시즌1] 데이웰즈, 건강보조식품 '흑마늘분말골드' 선보여
에이빙 | 2018-03-17 13:56:00

데이웰즈 (대표 황정흥)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해 흑마늘을 통째로 갈아 만든 '흑마늘분말골드'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였다. (사진: 숙성시킨 흑마늘을 통째로 갈아 만든 흑마늘 분말)

데이웰즈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경남 남해에서 재배된 마늘을 숙성시켜 첨가물 없이 유효성분을 그대로 유지한 흑마늘분말골드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산 마늘을 재료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한 압축 건조과립화 공정을 통해 최적의 온도와 습도에서 만들어 진다.

특히,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며 스틱형으로 개발, 적은 양에도 진액과 추출액보다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우유, 꿀, 올리고당, 요거트 같은 액상 제품과 함께 먹거나 라면, 찌개류에 더하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밥짓기, 무침요리, 샐러드 등에 흑마늘 분말을 첨가해도 좋다.

(사진: 다양한 건과류 건강식품)

황정흥 대표는 “우리 회사는 고객의 건강증진을 위해 매일 새로운 가치를 찾아 도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흑마늘분말골드는 공팔리터 글로벌 경험공유 플랫폼에서 실시한 캠페인에서 최단시간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 미국, 유럽의 건강식품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텍 메가쇼 시즌 1'은 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 망라돼 선보이는 소비재 박람회로 생활용품을 비롯해 가구, 홈데코레이션, 욕실용품, 주방조리기구, 캠핑 레저용품, 지역특산물 및 유기농식품, 애완용품, 건강보조기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다.

→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