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2018] 엠엠에이코리아, 다양한 의료설비 시스템 선봬
에이빙 | 2018-03-17 13:56:00


엠엠에이코리아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다양한 의료설비 시스템을 선보였다.

엠엠에이코리아는 20년 정도 된 의료설비분야 전문기업으로꾸준한 해외시장개척과 제조장비 국내납품 등으로 회사의 입지를 확보했다. 또한, ISO 9001 / 13485, CE, FDA 등 해외규격인증에도 적극 투자해 인증을 취득함은 물론 정부로부터 수출기업으로 각종표창 및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엠엠에이코리아가 이번에 소개한 제품 및 시스템은 크린룸 시스템 'DUMED', 의료가스 시스템'Bad Head Unit', 간호사와 환자가 통신 가능한 'Nurse Call System' 등이다.

관계자는 "엠엠에이코리아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제도적인 기반을 구축했다"며 "국내시장뿐 아니라 세계시장의 글로벌 의료기기 TOP 10을 목표로 전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