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세텍 메가쇼 시즌1] 다이나믹네트웍스, 다목적 휴대용수소 생성기 선보여
에이빙 | 2018-03-17 14:35:00

다이나믹네트웍스 (대표 신동만)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해 활성산소 제거를 통해 휴대용수소생성기 'IQ7'과 'Malloon'을 전시했다. (사진 설명: 휴대용수소생성기 Mallon. 과일이나 야채를 담가두면 신선함을 느낄수 있다)

2015년 설립된 이 회사는 '절대 후회없는 가치있는 제품의 편집SHOP'이라는 비전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수소수 생성기를 통한 헬스케어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휴대용 수소생성기 IQ7은 텀블러 형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꾸준히 마실 경우 몸 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네이비, 2종류로 안정된 수소생성, 최적의 음용 상태 표시, 배터리 잔량 표시, 충전 케이블, 수소량의 생성 및 보존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냉수, 주스, 드링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섭씨 100도의 뜨거운 물도 사용 가능하다.

또, Malloon은 가정에서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다목적 수소생성기로 목욕 시 사용하면 피부개선과 아토피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

(사진: IQ7은 텀블러 형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신동만 대표는 "수소생성기는 스킨케어, 기분전환, 바디케어에 효과적이며 과일이나 야채 등에 수소를 침투시켜 신선함을 맛보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수소수가 가진 다양한 가능성과 효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텍 메가쇼 시즌 1'은 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 망라돼 선보이는 소비재 박람회로 생활용품을 비롯해 가구, 홈데코레이션, 욕실용품, 주방조리기구, 캠핑 레저용품, 지역특산물 및 유기농식품, 애완용품, 건강보조기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다.

→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