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2018] 싸이너스, SUPIA CR(Computed Radiography) System 선봬
에이빙 | 2018-03-17 19:13:00


싸이너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SUPIA CR(Computed Radiography) System을 선보였다.

싸이너스는 의료기기(방사선과)/의료용품 도매 등 의료, 정밀 및 과학기기 도매업체다. CR(Computed Radiography)제조를 주로 하고 있으며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SUPIA CR(Computed Radiography) System은 인체용, 동물용 소프트웨어 두 가지로 분류된다. 싸이너스의 CR 시스템 제품은 가격 부담이 적고 스캔 속도가 1분 이내로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캐너의 무게가 가벼워 사용자의 부담이 적다.

관계자는 "현재 카세트는 2가지 종류로, 14X17인치, 10X12인치가 있다"며 "가슴 촬영에 전문화된 18X24인치 카세트도 올해 안에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멕시코, 케냐, 터키, 폴란드, 콜롬비아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글로벌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