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세텍 메가쇼 시즌1] 매직솔트, '매직솔트 좌훈기' 선보여
에이빙 | 2018-03-18 18:59:00

매직솔트(대표 정유권)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해 암염을 이용한 '매직솔트 좌훈기'를 선보였다. (사진: 매직솔트 좌훈기는 히말라야 암염을 이용해 원적외선 방출율을 높였다)

매직솔트 온열 좌훈기는 히말라야 암염과 도자기를 접목한 것으로 좌훈 기능과 공기정화, 실내탈취효과, 실내조명으로 활용된다.

특히,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부품교체나 소모품이 필요 없어 경제적이다.

한의원, 산후조리원, 요양원 등 각종 의료 시설과 좌훈카페, 피부관리실, 네일샵, 인테리어샵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할 수 있다.

정유권 대표는 "본 제품은 음이온 시험성적서를 비롯해 원적외선 시험성적서, 피부자극검사, 실내탈취율 시험성적서, 실용신안, 디자인등록 등 다수의 인증을 보유해 신뢰성을 인정받았다"고 소개했다.

"매직솔트는 2012년 설립 후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매직솔트는 추후 족욕기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암염과 도자기를 접목한 매직솔트 좌훈기)

한편 '세텍 메가쇼 시즌 1'은 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 망라돼 선보이는 소비재 박람회로 생활용품을 비롯해 가구, 홈데코레이션, 욕실용품, 주방조리기구, 캠핑 레저용품, 지역특산물 및 유기농식품, 애완용품, 건강보조기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다.

→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