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SK브로드밴드 '옥수수' 월드컵 실시간 중계
파이낸셜뉴스 | 2018-06-17 18:17:06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SK브로드밴드는 가입 통신사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온라인동영(OTT) 서비스인 '옥수수'에서 '2018 러시아월드컵' 전 경기를 실시간 및 다시보기(VOD)로 시청할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은 18일 오후 9시 스웨덴과 조별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옥수수에서 월드컵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옥수수는 지상파 방송사(KBS, MBC, SBS)와 러시아월드컵 중계권 계약을 맺고 월드컵 전 경기를 고화질(HD)로 실시간 중계하며,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다시보기 영상(하이라이트 및 클립)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경기 시청의 즐거움을 배가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시행된다. 매일 '오늘의 경기'를 선정, 해당 경기를 시청하는 관전 포인트를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을 문자메시지로 받을 예정이다. 의견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옥수수의 장점 중 하나인 '채팅'도 월드컵을 만끽하기에 좋은 기능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경기가 함께 모여 응원하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시간대인 심야 시간에 열리기 때문에 옥수수의 채팅 기능을 이용해 함께 응원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가 제공하는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대한민국 국민 모두와 함께 즐기도록 가입통신사 관계없이 시청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간이나 장소뿐만 아니라 통신사에 구애 받지 않고 옥수수의 고화질로 선수들의 작은 움직임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