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구글플레이, 올 여름 플레이섹션서 스포츠 게임 즐겨라
파이낸셜뉴스 | 2018-06-23 17:53:05
구글플레이 플레이섹션 코너 이미지컷


축구, 야구 등 메이저 스포츠 게임과 낚시, 레이싱, 복싱 등 이색 스포츠 게임을 한 자리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섹션 코너가 올 여름 구글플레이에서 선보인다. 플레이 섹션은 한국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만든 코너다.

23일 구글플레이에 따르면 구글플레이는 내달 20일까지 플레이 섹션 첫 번째 특집으로 △많은 팬이 열광하는 축구·야구·테니스 게임 △뛰어난 그래픽과 조작감을 통해 생생함을 구현한 당구/낚시/볼링 게임 △이색 레저 스포츠 게임 등 올해 상반기 인기를 누린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소개한다.

메이저 스포츠 게임
올 여름 러시아 월드컵 시즌을 맞아 위닝일레븐, FIFA 축구 등 모바일 축구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컴투스의 프로야구2018, 이사만루2018 등 프로야구 리그 생생한 재미를 옮긴 야구 게임도 있다. 테니스팬 마음을 사로잡은 얼티밋 테니스, 테니스 슬램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랠리를 펼칠 수 있다.

모바일서도 스포츠 즐겨라
사실적인 그래픽과 생생한 조작감으로 모바일 게임으로도 실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있다.

당구의 신은 박진감 넘치는 당구 묘미를 즐길 수 있고, 파닥이는 물고기를 낚고 싶다면 낚신의 신, 피싱스트라이크도 있다.

이색 레저 스포츠 게임
구글플레이는 배구, 복싱, 레이싱 등 이색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를 위해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모티브로 한 스포츠게임 5종도 소개한다.

강력한 스파이크로 더위를 날리는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골프가 주는 짜릿함과 긴장감을 즐길 수 있는 샷온라인 골프, 평소에 쉽게 즐길 수 없는 복싱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헤드복싱,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느낄 수 있는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 서핑의 상쾌함을 전달하는 플립까지 레저 스포츠 마니아를 만족시킬 게임이 준비돼 있다.

구글플레이는 앞으로 Play Seasons 코너를 통해 지속적으로 주목할 만한 게임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