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커머스플러스㈜, 물놀이 필수품과 래시가드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6-24 17:46:00

커머스플러스㈜(대표 최성환)는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물놀이 필수품과 래시가드를 선보인다.

베이비반즈 UV플랩캡은 국민 물놀이 모자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많은 유아부터 초등학생, 엄마, 아빠까지 같이 쓸 수 있는 자외선 차단 모자이다. 2011년 최초 출시된 UV플랩캡은 유사 상품들이 시장에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차별화된 품질과 브랜드력으로 아동 모자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수만개에 달하는 누적된 고객들의 사용 후기와 높은 만족도가 인기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베이비반즈 플랩캡 이월 상품을 ‘만원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된다. 올해 새로 출시된 썬글레이드 UV플랩캡은 베이비반즈 UV플랩캡의 뛰어난 UV차단 기능성 원단과 물놀이시 쳐지지 않는 단단한 챙, 넓은 플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비상시 유용한 휘슬 스타퍼까지 장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마에 닿는 스웨트 밴드 역시 쿨맥스 원단으로 교체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이마가 땀에 젖거나 자국이 남는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

국내에 아동 래시가드를 2008년에 소개하고 대중화시킨 브랜드인 베이비반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반즈 투피스 수영복 세트를 2만 원에, 원피스는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놀이 필수품인 구명조끼와 퍼들점퍼를 비롯하여 비치타월, 아쿠아슈즈, 물안경, 수영모자 등 물놀이에 필요한 모든 용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5만원 이상 구매시 방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베이비반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유교전에서 진행될 각종 이벤트 내용을 친구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즈 선글라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선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했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원용품,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