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큐이디, 다양한 교육완구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6-24 17:58:00

큐이디(대표 박진호)는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스웨덴에서 온 프리미엄 아기 인형 루벤스 반(Rubens Barn)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완구를 선보인다.

루벤스 반은 클레이 인형 디자이너 Ewa Jarenskog가 그녀의 친구이자 의상 디자이너인Teruko Wahlstrm와 함께 만든 헝겊 아기 인형으로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을 통해 국내에는 처음으로 소개된다.

'Barn'은스웨덴어로 아이들을 뜻한다고 한다. 루벤스 반(Rubens Barn)의 두 디자이너는 아이들이 인형과의 공감을 통해타인에 대한 이해심과 배려심, 사회성 그리고공감능력을 배운다는 점을 주목하고 브랜드 명을 루벤스 반(Rubens Barn)으로 지었다고 한다.

100가지가 넘는 복잡한 수작업 공정들을 거쳐 탄생하는 루벤스 반베이비 인형의 가장 큰 특징은아기의크기나 무게뿐 아니라 몸의 자세한 부분까지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점으로 그 교육적 가치가 크다. 아울러 기존의아기 인형들과 달리헝겊 인형으로 만들어 따뜻함을선사한다.

또한,보쉬 공구놀이로 알려진 독일 클라인의 볼보(VOLVO)중장비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미콘, 트럭, 휠로더, 포크레인 등 유럽 최대의 건설중장비 회사인 VOLVO의 건설중장비 차량을 재현한 제품으로 실내 혹은 실외에서 다양하게 놀이할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한 조작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영아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루벤스 반과 볼보(VOLVO)중장비 시리즈 전 제품과 함께 드제코, 보쉬공구놀이, 캐스돈, 몰룩, 슈사 등 큐이디의 인기 브랜드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선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했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원용품,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