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사랑의 빨간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
파이낸셜뉴스 | 2018-07-21 09:35:06

지난 19일 인천 부평역 광장에서 진행된 사랑의 빨간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선수 및 코칭스태프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이 '사랑의 빨간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한항공은 지난 19일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소속 선수 및 코칭스태프 20여명 인천 부평역 앞 광장에서 인근지역 독거노인, 노숙인 등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50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빨간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무료급식 행사는 사단법인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중앙회'가 주최하고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소속 선수와 코칭스태프 등은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직접 천막과 테이블을 설치하고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여름 특별 메뉴로 삼계탕이 제공돼 준비한 500그릇 이상이 조기 소진됐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이 외에도 매년 해비타트'희망의 집짓기'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연고지인 인천 지역 내 중학교 배구 동아리 학생을 대상으로 한'일일 배구 교실', 배구팀을 운영하는 초등학교를 찾아가 기본 기술을 전수하는'일일 배구 클리닉' 등 다양한 봉사와 스포츠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지난 3월말 2005년 창단 이후 V-리그에서 첫 우승하는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winwin@fnnews.com 오승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