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미리보는 2018 G-FAIR KOREA] 월딘, 다기능 주방조리기 ‘쿠킹마스터 올다(Cooking Master ALLDA)' 전시 예정
에이빙 | 2018-10-20 15:28:00

월딘(대표 최승용)은 오는 10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12가지 주방 도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다기능 주방조리기 ‘쿠킹마스터 올다(Cooking Master ALLDA)'를 전시할 예정이다.

월딘이 이번 전시에서 주력으로 소개할 '올다'는 새로운 개념의 조리가전으로 식자재의 가공이나 부분적인 조리 기능을 넘어 재료의 계량부터 가공, 조리, 찜까지 조리의 전 과정을 지원해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도 높은 요리를 조리할 수 있도록 한다.

'올다'는 레시피에 맞춰 37℃에서 최대 120℃까지 최적의 온도로 조리할 수 있는 직접가열 방식의 히터가 적용돼 재료가 타지 않고 재료 자체의 맛과 영양을 살릴 수 있다. 또한 '올다'의 구동 모터는 11단계로 속도를 제어할 수 있는 BLDC 타입으로 브러시가 없어 타는 냄새나 탄소가루가 나지 않으며 반영구적인 수명을 보장한다.

이뿐만 아니라 '올다'의 특허 기술인 회전 칼날은 재료 가공은 물론 젓기나 반죽까지 교체 없이 사용하며 재료들이 잘 섞이고 골고루 익도록 입체적으로 설계됐다. 때문에 음식의 풍미가 잘 보존된다. 더불어 요리의 완벽한 지원을 위하여 찜기, 거품기 등의 특수도구는 물론 반죽, 터보, 역회전, 세척, 내장저울까지 다양한 특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월딘 관계자는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영업을 시작한 '올다'는 프리미엄 조리 가전이라는 제품 특성상 주로 시연판촉을 통한 판매를 주로 하고 있다"며 "최근 입소문을 통해 제품 구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다'는 지난 2017년 8월 중국에 첫 수출을 한 이래 인도, 대만, 베트남과도 수출 상담을 진행 하는 등 해외 유통 관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ㆍ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회 규모는 약 1,000개사, 1,100부스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등

→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