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Busan 2018] 한신메디칼, 대형 고압증기멸균기 'HS-5035PT 소개
에이빙 | 2018-10-20 15:25:00


한신메디칼은 10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Busan 2018'에 참가해 대형 고압증기멸균기 'HS-5035PT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HS-5035PT'는 대용량 고압증기멸균기로, 사용자의 안전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인간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멸균기에 장착된 Touch Screen type 대형 Color LCD의 Graphic User 화면상에서 One-Touch로 모든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진행 중간 사이클의 실시간 상황을 편리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LAN, DB Server, Client로 구성돼 멸균과정의 모든 자료를 표시하고 편리하고 다양한 정보를 저장 보관한다(선택사양). 원터치로 슬라이딩식 자동도어를 한 번에 부드럽게 상하로 열고 닫을 수 있어 종래의 대용량 멸균 작업과 비교해 훨씬 편리하고 안전해졌다. 아울러 멸균기 설치에 요구되는 공간이 절감되는 경제적 장점도 있다.

고남용 한신메디칼 영업부 부장은 "자사는 의료용 멸균기 전문기업으로서 국내외 의료업계에 꼭 필요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 및 보급하고 있다"며 "항상 의료인과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국내 유명 병원들이 자사 제품을 적극 사용 중이며 현재 동남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도 수출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KNN 주관의 'KIMES Busan 2018'은 10월 부산을 중심으로 대구, 울산, 경북, 경남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지역특화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다. 최근 빅데이터를 이용한 의료서비스, 스마트 헬스케어 의료기기 등 새로운 개념의 의료서비스 시장이 창출되고 있는 시점에서, 'KIMES BUSAN 2018'의 의미가 깊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생명공학기술(BT), 정보통신기술(ICT)로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도 소개한다.

→ 'KIMES Busan 2018' 뉴스바로가기


(영상설명: 'KIMES Busan 2018'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