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2018 경기환경전]정한테크 주식회사, 음식폐기물처리기의 문제점 개선시킨 'JHT-FS 시리즈' 선보여
에이빙 | 2018-10-21 00:37:00

정한테크 주식회사는 10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총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경기환경전'에 참가해 '음식폐기물처리기'의 문제가 되었던 악취, 유지비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JHT-FS시리즈 4종을을 선보였다.

'음식폐기물처리기'의 경우 열풍건조방식과 미생물방식으로 음식폐기물을 처리하고 있는데 열풍건조방식의 경우 미생물방식에 비해 처리속와 처리결과를 확실히 낼 수 있는 방식이지만 전기요금이 많이 든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JHT-FS시리즈는 1일 처리용량이 199리터, 99리터, 50리터, 30리터 이며 사용자는 1일 음식폐기물 배출량에 맞게끔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JHT-FS시리즈는 확실한 탈취효과는 있으나 높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음식폐기물처리기에 적용하기가 힘들었던 백금촉매 탈취기를 장착해서 선보이며 확실한 처리는 보장하나 유지비용이 비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열풍건조방식의 유지비용(전기료)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켰다.

더불어 열 효율을 좋게 하기 위해서 교반기내로 공급이 되서 배출되는 열을 한번 더 교반기내로 열을 공급하는 폐열 교환기를 장착하였고 6블럭 전기제어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서 장비를 제어하는 PLC에 적용하였다.

또한 JHT-199FSA의 모델의 경우 음식폐기물의 처리가 완료가 되면 사용자가 처기가 완료된 부산물을 장비에서 꺼낼 필요가 없이 완료된 부산물을 스스로 배출하는 전자동 시스템을 장착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행전안전부, 환경부가 후원으로 하고 킨텍스에서 주관하는 2018 경기환경전은 '동북아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호흡공동체'를 주제로 미세먼지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 일환으로 개최됐다. 주요 분야는 미세먼지, 대기, 수질, 에너지, 자원순환, 토양 등 환경관련 전분야로 구성된다. 또한, 2018 오토위크 전시회와 동시 개최됐다.

→ '2018 경기환경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