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메가쇼 2018 시즌2] 네슈라화장품,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시크릿에이지' 듀얼크림 'SCHMEL2 ex' 선봬
에이빙 | 2018-11-17 14:18:00

네슈라화장품은 11월15일(목)부터18일(일)까지총 4일간 일산킨텍스(KINTEX) 제2전시장7, 8홀에서열리는'메가쇼2018시즌2'에참가해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시크릿에이지'의 듀얼크림 'SCHMEL2 ex'을 선보였다.

네슈라화장품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하는 뷰티기업으로 피부 건강, 뷰티케어를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30여 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한국, 미국에서 인정받은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사용해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네슈라화장품이 주력으로 선보인 '시크릿에이지'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 '뷰티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다. 주력 상품으로는 바르는 이너뷰티 성분 'L-Cysteine'이 함유된 'SCHMEL2 ex'가 있다. 이 제품은 기미 요요현상을 없애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 듀얼크림이다.

'SCHMEL2 ex'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주름 개선, 피부 진정 효과에도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한편, 대한민국최대규모리빙박람회'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2018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2'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