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메가쇼 2018 시즌2] 커스올, 원하는 대로 이미지 편집해 3D 제품 제작할 수 있는 '3D 승화 전사기' 솔루션 소개하며 각종 케이스 등 전시
에이빙 | 2018-11-17 14:18:00

커스올은 11월15일(목)부터18일(일)까지총 4일간 일산킨텍스(KINTEX) 제2전시장7, 8홀에서열리는'메가쇼2018시즌2'에참가해 소형 3D 승화 전사기 관련 솔루션을 소개하며 각종 케이스, 쿠션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커스올은 2016년 청년창업 지원 사업을 통해 법인으로 설립했으며 국내의 다양한 전시회와 해외 전시회 미국 CES, 스페인 MWC, 두바이 GITEC, 홍콩 Global Sources 등에 참가하며 국내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미국, 일본, 중국, 영국, 호주 등에 장비를 수출하고 장비에 관련된 소모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수출하고 있다.

커스올의 소형 3D 승화 전사기 'R2D2' 는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코스 케이스, KT&G 릴 케이스, 안경, 배지 등과 같은 다양한 3D 형태의 제품과 소재에 원하는 이미지를 즉석에서 반영해 10분 만에 제작할 수 있는 전사기다.

이 전사기는 핸드폰 액세서리 샵, 핸드폰 매장, 디자인샵, 샵인샵, 관광지, 번화가 등에서 사용하기 쉽게 작은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직접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S/W를 통해 사진, 액자 기능, 이모티콘, 배경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어 만드는 재미도 제공한다.

이번 전시에서 커스올이 선보인 다양한 프린팅의 케이스와 쿠션, 액자는 젊은 층 참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한편, 대한민국최대규모리빙박람회'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2018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2'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