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메가쇼 2018 시즌2] 엠에스월드, 일회용 스팀 온열 안대 '허브랑아이랑' 아이패치 전시
에이빙 | 2018-11-18 14:22:00

엠에스월드(대표 권은성)는 오는 11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8 시즌2'에 참가해 일회용 스팀 온열 안대 '허브랑아이랑' 아이패치를 선보였다.

일회용 스팀 온열 안대 ‘허브랑아이랑’아이패치는 수면 안대형 설계로 발열체와 혼합된 황토와 기타 성분이 공기와 활성탄의 열반응으로 인해 미열의 스팀을 발생, 스팀 찜질 효과를 나타내어 눈 주위의 혈액순환과 건조함을 막아주어 눈의 피로감 회복 및 안구건조 예방, 숙면 유도를 이끌어 주는 신개념의 아이패치다. 과도한 업무, 수험생, 장거리 운전 후, 여행, 출장시 피로에 지친 눈에 휴식을 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엠에스월드가 이번 전시에 출품한 2018 리얼 울트라 슬림 '허브랑목화랑 만나 해피한날' 여성용품은 100% 코튼 커버 생리대로 보풀 현상이 잦은 순면의 단점을 해결했으며 두께가 얇고 흐름 방지를 위한 셀룰로오스(HEC) 고분자 흡수지의 성능이 기존 제품보다 향상돼 편안한 활동을 돕는다.

또한 이 제품은 라벤더, 로즈마리, 카모마일 아로마 성분에 페퍼민트를 추가해 뛰어난 향균 및 탈취 효과를 자랑함과 동시에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염소표백제, 인공색소, 화학 향료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 가장 민감한 그날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피부트러블이 없도록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생리대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규모 리빙박람회 '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 2018 시즌2′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