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전자, 해외 첫 한글 옥외광고…프랑스서 '갤럭시 언팩 2019'
이투데이 | 2019-01-13 11:15:06
[이투데이] 한영대 기자(yeongdai@etoday.co.kr)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를 11일(현지시간)부터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해외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3일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한글 옥외광고를 통해 모바일 발전을 주도해 온 한국 기업으로 자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향후 갤럭시가 선사할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라며 "'미래를 펼치다'라는 문구는 갤럭시 출시 10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혁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고 '이월이십일'은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이 공개되는 날짜"라고 설명했다.

광고 중 '미래를 펼치다'라는 문구는 갤럭시 출시 10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혁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고 '이월이십일'은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이 공개되는 날짜를 공개하는 것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갤럭시 언팩 2019'는 다음달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낙연 총리, 오늘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만난다
삼성전자, 작년 美서 특허 취득건수 2위...글로벌 ‘특허군’에선 1위
삼성전자 "스마트TV로 미국서 올해 80개 채널 제공"
삼성전자, 31일 기업설명회 개최
삼성전자, 갤럭시S10 공개 장소 샌프란시스코 택한 이유는?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