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슬림" 선봬
프라임경제 | 2019-01-20 12:12:43

[프라임경제] LG전자(066570)가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슬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블랙에디션의 두 번째 제품이다.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슬림은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한 번에 최대 4벌을 관리할 수 있는 정도로 크기를 줄여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트롬 스타일러는 차별화된 4가지 핵심기능으로 의류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독자 기술인 무빙행어(Moving Hanger)는 강력한 힘으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며 털어줘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트루스팀(TrueSteam)은 물 입자의 1600분의 1만큼 미세한 스팀을 발사해 옷의 유해세균을 99.9% 살균하고 △냄새 △집먼지 진드기 △각종 바이러스 등을 없애준다.

인버터 히트펌프(Inverter Heat Pump)는 저온제습방식을 적용해 옷감 손상 없이 간편한 건조도 가능하다.

트롬 스타일러만의 바지 칼주름 관리기(Pants Press)는 바지를 다림질하듯 눌러서 칼주름을 잡아주고 생활 주름도 말끔하게 없애준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기술을 적용한 트롬 스타일러를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은 스타일러 외관과 손잡이에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고 제품 전면에 전신 거울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치를 더한 최고급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슬림 가격은 출하가 기준 179만원이다.

오유진 기자 ouj@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