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OPLAS 2019] 머크퍼포먼스머티리얼즈, 펄 이펙트 안료를 활용한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에이빙 | 2019-02-23 16:14:00

머크퍼포먼스머티리얼즈㈜(Merck, 대표 글렌영)는 오는 3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25th 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9)'에 참가해 혁신적인 펄 이펙트 안료 및 다양한 어플리케인션 등을 통해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설명 펄 사출에발생하는 플로우 마크(flow marks)에 대안으로 3차원입체적인 디자인 구현

“The beauty ofinnovation”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KOPLAS 전시회에서 머크퍼포먼스머티리얼즈㈜는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등과 더불어 내후성이 필요한 가전 및 인테리어, 친환경적인 레이저 마킹, In-mold 3D(IM3D)를 이용한 기존 플라스틱 사출에 펄 이펙트 안료를 활용한 입체적인 디자인 구현등 차별화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재료와 결합된 최신 컬러 스타일링을 보여줌으로써 포장재 응용 분야에 새로운 트랜드 컬러를 접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머크퍼포먼스머티리얼즈㈜ 의 새로운 브랜드가 반영된 차별화된 부스 디자인과 더불어 독일 본사의 전문가가 발표하는 세미나(머크 기능성 안료를 활용한 효율적인 레이저 마킹, 3월 14일, 오후 2시 30분 ~ 3시 30분)를 통해 보다 새롭고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 이다.

사진설명 분말형태의레이저 마킹용 재료를 통해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고해상도 패턴 및 영구적인 마킹이 가능

머크의 기능성 소재 사업 분야는 혁신적인 디스플레이용 액정 및 OLED 소재, 집적 회로 소재, 코팅및 색조 화장품용 이펙트 안료, 에너지 솔루션용 기능성 소재 등 매우 다양하다.

머크는 펄 광택의 글로벌 안료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이 안료들은 자동차 페인트에 광택을 더하고, 반짝이는 립스틱을 만들며패키징용 코팅에 윤기를 더한다.

머크의 기능성 소재가 지닌 독특한 물리적 특성은 정전기 방지용바닥 커버, 위조 방지용 제품 라벨 또는 열 반사 블라인드 등의 제품에 활용되고 있다.

한편, 2019년 25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인 KOPLAS는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까지 여러 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 KOPLAS 2019'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