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OPLAS 2019] Rubber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아인스글로벌
에이빙 | 2019-02-23 16:17:00

고무생산설비 및 재료물성시험기를 전문적으로 수입 판매하는 ㈜아인스글로벌(Eins Global, 대표 김장배)은 오는 3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25th 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9)'에 참가해 고무공장에 사용되는 새로운 설비를 소개한다.

Straining system은컴파운드고무의 불순물을 걸러주는 장치로서 고무의 품질향상을 위해 반듯이 필요한 장치다. Reworkersystem은 불합격된 컴파운드고무를 버리지 않고 재활용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Online TestingCell은 로봇을 이용한 mixing line에서의testing 장치로서 생산성향상과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AutoBlending system은 받음롤 무인 자동화 장치로서 이를 사용하게 되면 생산성 향상과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

Rubber InjectionMoulding machine은 성능대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기계이며 마지막으로 Plastic 및 rubber 생산공정에 들어가는 각종 첨가제등을 독일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다.

㈜아인스글로벌은 관계자는 “고무공장에서필요로 한 자동생산설비, 시험기 및 각종 첨가제 공급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이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에소개할 것이며, 고무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설명했다.

한편, 2019년 25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인 KOPLAS는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까지 여러 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 KOPLAS 2019'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