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OPLAS 2019] 이루켐, 다양한 윤활·분산제 및 커플링제 선보여
에이빙 | 2019-02-23 16:23:00

주식회사 이루켐(Iruchem,대표 최철호)은 오는 3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열리는 '제25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25th Korea International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9)'에 참가해플라스틱 고무 가공용 첨가제 및 커플링제를 선보인다.

사진설명 1 이루켐연구소

이루켐의 폴리머 가공용첨가제는 고함량의 필러가 들어있는 컴파운드나이종의 수지가 들어 있는 컴파운드의 가공성 및 물성을 탁월하게 개선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압출성, 사출성그리고 압출, 사출물의 표면개선에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이루켐의 커플링제는 전용설비를 이용해서 제조되어 높은 접지율을가지고, 미반응물 제거로 인한 불순물이 없고 나쁜 냄새가 나지 않으며 물성이 탁월한 커플링제이다. 타사 대비 적은 사용량으로 동일한 물성을 가지고, 동량 사용시 높은물성을 얻을 수 있다.

사진설명 2 이루켐응용기술연구소

이루켐은 2017년경기도 화성에 새 공장 준공과 함께 최신 제조설비와 실험장비를 갖추고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빠르고 정확한 대응을 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있다.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현재 중국, 동남아 국가 등으로수출하고 있으며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사진설명 3 제품사진

한편, 2019년 25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인 KOPLAS는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까지 여러 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 KOPLAS 2019'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