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2019] 비엘테크, 독자적으로 개발한 정형외과용 부목 '닐' , '스마일' 전시
에이빙 | 2019-02-23 16:34:00

닐스프린트

비엘테크는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9)'에 참가해 고분자 기술과 원재료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정형외과용 부목 ‘닐캐스트, 닐스프린트’ , ‘스마일캐스트', '스마일스프린트’를 선보인다.

‘닐캐스트, 닐스프린트’ , ‘스마일캐스트, 스마일스프린트’는 비엘테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한 캐스트 각 12종, 스프린트 각 9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브랜드로 미국, 일본, 유럽시장등에 선진국에서 마켓을 선점하고 있는 제품이다.

닐캐스트

경쟁사대비 수지의 흐름이 적어 장기간 보관에 유리하고 끈적임이 적어 시술이 용이하고 디테일한 시술이 가능하며 강도도 높아 넓은 부위를 시술하는데도 이상적이다. 수지를 직접 합성하고 개발하기 때문에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꾸준한 기술의 개발로 피부보호대/맞춤형 브레이스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출시/제조 판매가 매년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9년간 일본 정형외과 및 스포츠정형분야에서 45년동안 의료기기와 관련용품을 제조/판매해 온 관련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시그맥스사와 독점 장기공급계약 체결을 달성하여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의 품질 검증이 증명되었다. 국내와 해외 다른 시장에서도 꾸준한 시장 확대를 이루고 있으며, 기술 개발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원천기술을 위한 연구자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마일키트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KIMES 2019'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