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타이어뱅크, ‘슈퍼마스터’ 칭찬 캠페인 진행
edaily | 2019-05-21 17:05:05
-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공식 SNS 게시물에 응모
- 매장명·전문가 이름·서비스 등 감동·만족 사연 제보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타이어뱅크는 서비스가 우수한 타이어 전문가를 추천하는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슈퍼마스터(타이어 전문가)’ 칭찬 캠페인은 타이어뱅크 전국 400여개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 직접 고객 서비스가 우수한 타이어 전문가를 추천하면 된다.

타이어뱅크는 이번 슈퍼마스터 칭찬 캠페인은 타이어뱅크만의 전문적인 타이어 점검 우수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칭찬 캠페인은 6월2일까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 있는 ‘타이어뱅크 SUPER MASTER’ 게시판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물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타이어뱅크는 이벤트 종료 후 우수 글을 선정해 타이어 교환권과 케익,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1919년 국내 최초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 매장 서비스를 시작했다. 올해 창립 28주년을 맞은 타이어뱅크는 전국에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외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를 취급하는 타이어 유통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타이어뱅크는 세계 최초로 특허 등록한 자동화 시스템인 타이어 호텔을 통해 체계적인 타이어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6개월 6000㎞)와 일부 제품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10개월, 1만㎞)를 비롯해 타이어 4대(공기압 점검, 펑크수리, 위치교환, 휠 균형)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