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캐리어에어컨,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파이낸셜뉴스 | 2019-06-15 18:01:05
캐리어에어컨이 지난 13일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진행했다. 캐리어에어컨 제공
에어솔루션 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3일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와 ‘2019년형 캐리어 제습기’를 체험할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총 5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슈머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의 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이들은 자신의 생활패턴에 알맞은 용량의 의류건조기를 선택해 체험하고 오는 7월까지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프로슈머 중 3명은 16가지 맞춤 건조가 가능한 10kg 용량 의류건조기를 체험하게 된다. 2명은 1~2인 가구에 안성맞춤인 3kg 용량 의류건조기와 2019년형 제습기 신제품(16ℓ 용량 모델)을 함께 사용하게 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13년부터 프로슈머 체험단을 운영해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전문가전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제품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운영을 확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오는 17일에는 캐리어에어컨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와 2019년형 이동식 에어컨을 체험할 프로슈머 발대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27일에는 그룹사 캐리어냉장이 7월 첫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500ℓ(리터)대 대용량 냉장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프로슈머를 발족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프로슈머 체험단 운영을 확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의견에 귀기울여 더욱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슈머들이 체험할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는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과 고온열풍의 전기히터 타입(3kg)의 두 가지 방식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맞춤식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 의류건조기는 히트펌프 시스템을 이용한 공기순환 방식을 채용해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운전량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인버터 BLCD 모터(Inverter BLDC Motor)를 채용해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달성한 제품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는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7ℓ(리터) 규모의 대용량 수조통을 장착해 하루 최대 34ℓ(상업용 모델 기준) 제습이 가능하다. 기본 제습 모드 외에도 타이머 기능, 연속 자동배수 기능, 차일드락, 팬 오토스윙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채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별도의 실외기가 필요 없어 이동이 편리하다. 1인가구, 원룸, 소형 오피스텔, 세컨드 룸과 같이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장소, 배관 연결이 어려운 장소, 부분 냉난방이 필요한 장소 등에 적합하다.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는 6,000Pa(파스칼) 의 흡입력과 청정능력이 특징이다. 고속 회전하는 동력 모터를 탑재해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 머리카락까지 제거한다. 헤피(HEPA) 필터를 포함한 4중 필터를 채용해 청소 중 먼지날림을 차단한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