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콜러노비타, 방수비데 할인전
파이낸셜뉴스 | 2019-08-17 23:29:05
노비타 비데 인기모델 파격 할인 프로모션. 콜러노비타 제공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비데를 저렴하게 구매 및 교체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노비타의 인기 비데 2종에 대해 할인전을 진행한다. 지난 해 말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 비데와 물청소가 용이한 방수 비데 대표 모델인 컴포트 비데를 각각 4만원씩 할인 판매한다.

비데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새 비데를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제품은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 클린 비데 등 2종과 스마트 비데, 이지 비데를 포함해 총5종이다.

노비타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비데 할인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제품별 할인율과 추가혜택 및 노비타 비데의 자세한 기능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특가 할인전과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비데 교체 혹은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더욱 푸짐한 혜택으로 비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의 고객들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비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서 진행되는 MBC건축박람회와 29일부터 9월1일까지 진행되는 수원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한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