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제트' 신제품 체험단 모집
이투데이 | 2019-08-25 11:09:08
[이투데이] 김기송 기자(kissong@etoday.co.kr)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 신규 라인업을 9월 중순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에 앞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을 네이버를 통해 26일부터 모집한다.

2월 출시된 '삼성 제트'는 차별화된 생활 미세먼지 제거 능력과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이번 신제품은 최대 150W의 흡입력을 구현하면서도 인체공학적 설계로 팔과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본체 무게도 2.57kg 수준으로 가벼워졌다.

이 제품에는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해 주는 '제트 싸이클론'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필터 시스템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먼지 통과 필터 △최대 40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 △조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제품 수납과 거치가 편리한 '제트 스테이션' 등 삼성 제트의 차별화된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관련기사]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70여 개국 본격 출시
법원, 삼성전자 작업환경보고서 공개 취소..."알 권리, 영리법인 이익보다 우선 아니다"
삼성전자, '2019 드림락(樂)서' 개최…청소년 진로 탐색 기회 제공
에스티아이, 삼성전자와 723억 규모 반도체 제조장비 단일 판매ㆍ공급계약 체결
KTL, 삼성전자 '제조자 시험소'로 인정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