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벤츠 코리아, '기브 앤 바이크' 기부 자전거 대회…5400만 원 이상 모금
이투데이 | 2019-09-22 13:27:07
[이투데이] 유창욱 기자(woogi@etoday.co.k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1일 경기도 용인시 ‘AMG 스피드웨이’에서 제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GIVE ’N BIKE)’ 기부 자전거 대회를 열었다.

이날 1200여 명의 참가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 최초의 AMG 브랜드 전용 트랙으로 개장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12.9km 사이클 경기를 펼쳤다.

또한, 비경쟁 러닝 프로그램 서킷런(Circuit Run)을 통해 자동차 경주 서킷을 직접 달려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포토월과 어린이들을 위한 밸런스 바이크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고, 가수들의 특별 축하 공연도 이어졌다.

기브앤 바이크는 스포츠와 기부를 결합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Mercedes-Benz GIVE)’ 시리즈의 하나다.

올해 행사로 모금된 기부금은 5400만 원이 넘는다.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교육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가 자동차 레이싱 서킷에서 즐기는 자전거 라이딩이라는 색다른 경험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의 기부 문화로 자리매김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업계의 리더이자 신뢰를 주는 파트너로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며 한국 사회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출가스 인증 누락' 벤츠코리아 벌금 27억 원 확정…담당 직원 집유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간미연♥황바울 결혼·장용준 벤츠 AMG GT·송혜교 뉴욕 근황·유승준 서연미 아나운서
메르세데스-벤츠, 獨서 콘셉트카 '비전 EQS' 공개…"대형 전기 세단의 미래"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콘셉트카 살펴보니…"내연기관 이젠 안녕~"
'안전기준' 위반 토요타 렉서스 등 4만6920대 과징금 44억 부과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