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롯데,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임직원 가족 1만2000명 참가
이투데이 | 2019-12-15 13:45:05
[이투데이] 남주현 기자(jooh@etoday.co.kr)

롯데는 1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 식품/유통/화학/호텔·서비스 BU장, 43개 계열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롯데 임직원과 가족 1만2000여명이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한마음 한 뜻으로 애써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그 옆에서 함께 응원해 주셨던 가족분들의 사랑 덕분에 1년을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함께 가는 친구 롯데’라는 슬로건으로 인류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 신뢰받는 100년 기업이 되도록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는 롯데그룹 계열사간 소통을 강화하고, 변화해 가는 롯데 기업문화를 공유하고 이해하기 위해 2016년부터 진행해 왔다.

이번 행사는 롯데 계열사간 직장인 야구대회인 ‘자이언츠배 야구대회’ 결승전을 시작으로 임직원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게임, 전광판 이벤트, 체험 존 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전 연령대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한마음 콘서트도 함께 개최하고, 롯데뉴욕팰리스호텔 4박 숙박권 및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해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개인 공유마켓 플랫폼 ‘마켓민트’와 ‘아름다운가게’가 대규모 나눔 바자회도 진행하며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이웃돕기에 쓸 예정이다.



[연관기사]
[오늘의 증시] 애경산업 주주총회ㆍ롯데지주 IR 등
롯데마트 “한우 등심 1+ 등급 100g에 5780원에 팔아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스팟옥션 ‘벨라뮈제’ 내년 2월까지 연장 운영
[2019 빅딜 리뷰] ①막판 뒤집기로 주인 바뀐 롯데 금융사 매각
롯데칠성음료, 소상공인ㆍ창업자 지원 나선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