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한샘, 자녀만의 놀이 공간 꾸며주는 ‘버니 벙커 침대’ 출시
이투데이 | 2020-01-19 12:45:06
[이투데이] 최영희 기자(che@etoday.co.kr)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침대 ‘버니 벙커침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침대는 집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인 자녀방의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수면, 수납,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곳으로 꾸며주기 위한 제품이다. 2층 공간은 침대로 사용하고 하부공간인 1층은 수납 및 놀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자녀의 수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녀 한 명이 사용 할 경우에는 1층 공간에 수납장, 교구장 등을 두고 사용하다가 두 명이 되면 매트리스를 놓아 2인 수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추후 아이가 성장하면 상부와 하부를 분리해 1층 단독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하부 수납 기능을 추가한 ‘계단장형 모듈’과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사다리형 모듈’ 중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텐트, 놀이매트와 장식용 소품 가랜드도 구매할 수 있다. 자녀의 시력 보호를 위해 침대 1층 공간에 설치 가능한 별도의 조명도 판매하고 있다.

침대 색상은 다른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리는 메이플(밝은 나무색) 색상이며 블루, 핑크, 그레이를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연관기사]
검찰, '사내 성폭행' 한샘 전 인사팀장 재수사 결정
한샘, 선착순 100명 대상 ‘홈케어 1+1’ 행사 진행
한샘몰, 매주 월~금요일 특가 할인하는 '끝딜' 서비스 시작
한샘, ‘샘키즈 수납장’ 신규 라인업 2종 출시
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