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현대차, BTS와 '글로벌 수소 캠페인'… 美 타임스퀘어에 홍보영상 공개
이투데이 | 2020-02-23 10:57:06
[이투데이] 유창욱 기자(woogi@etoday.co.kr)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가 약 150만 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의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손글씨로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 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또한, 현대차는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기아차, 4세대 쏘렌토 사전계약 시작…2.2 디젤 3070만~3980만 원
정몽구 현대차 회장, 등기임원에서 물러난다
[종합] 정몽구 회장, 현대차 '이사회' 의장서 물러나…모빌리티 사업 정관 추가
중국 랴오닝성, 현대차 협력사 조업재개 허가 지시
법원 “현대차 '저성과자' 이유로 직원 통상해고, 부당"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